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테이크호텔(Take Hotel)이 대규모 문화복합단지 미디어&아트 광명 유플래닛(U Planet)에 오는 29일 개관한다. 크리에이티브한 경험을 제공하는 새 문화공간을 표방하는 테이크호텔은 '패밀리 플레이그라운드(Family Playground)'라는 콘셉트를 바탕으로 온 가족이 함께 와 각자 즐길 수 있는 '따로 또 같이'의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지상 1층부터 지상 27층까지 총 27개 층으로 구성되어 있는 테이크호텔은 5층의 메인 로비를 중심으로 촬영·편집·방송 등의 맞춤형 서비스를 경험해 볼 수 있는 미디어 라운지, 마이크로 스튜디오 등 크리에이터들을 위한 다양한 시설들이 구비되어 있다. 또 전 연령 대상 교육·취미·언어·문해력·논술 등 자기계발 클래스를 만나볼 수 있는 EBS 미디어 스튜디오, 쿠킹스튜디오, 인피니티 풀, 키즈룸 등을 갖췄다.
식음료 서비스 공간으로는 현대그린푸드에서 운영하는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에이치가든(h'_Garden)과 5층에 위치한 카페 '아이엠베이글'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웰니스 전문 기업 IXU가 피트니스·요가·필라테스 등 커뮤니티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며, 그 밖에 연회장 및 웨딩홀, 피트니스 시설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보유하고 있다.
9층부터 27층까지는 총 228개(▲커뮤널룸 36개 ▲스탠다드룸 184개 ▲코너 스위트룸 5개, ▲비즈니스 스위트룸 2개 ▲파티 스위트룸 1개)의 특색 있는 객실로 구성되어 있다. 커뮤널룸은 단체 워크샵과 개인작업을 위한 장기 숙박이 가능하며, 최다 객실 수를 보유하고 있는 스탠다드룸은 가족, 친구와의 여행에 적합하다. 코너 스위트룸은 지인들과 가벼운 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최적화된 공간을 선보인다. 특히 호텔 최상층에 위치한 파티 스위트룸은 객실 내에 미니 풀과 스파가 있어 고급스러운 프라이빗 파티를 즐길 수 있다.
테이크호텔 측은 "고객의 원하는 모든 것을 이룰 수 있는 꿈의 놀이터로 자리잡고 광명 지역의 새로운 복합문화공간으로 발돋움하기 위해 노력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